감사합니다😂 5일차 되니 이제 코막힘이랑 기침만 남고 많이 나아졌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렸어요..😭 베동님들은 절대 걸리지마시고 조심하세요..
월요일 아침부터 목이 좀 아파서 냉방병인줄 알고 퇴근하고 저녁 다섯시쯤 병원갔는데.. 이때까지만해도 신속항원검사 음성이었어요..ㅠㅠ 남편도 목 안좋다했고 자가키트 음성이어서 그냥 에어컨 틀고자서 그런줄 알았네요.. 그런데 웬걸 저녁 일곱시정도부터 몸이 막 쑤시면서 아프더라고요.. 몸살처럼요. 그래서 타이레놀 500 한알 먹고 잤는데 밤새 몸이 너무 쑤시고 미열도 나고 아파서 잠을 거의 못자다가 새벽 다섯시에 자가키트를 해봤더니 두줄..🥲 남편 깨워서 남편도 키트 했더니 두줄 ㅠ_ㅠ 둘다 목아프고 칼칼하고 기침 좀 나오고 비슷한 증상인데 제가 몸 통증이 훨씬 심했어요.. 전신근육이 다 아프고 등이랑 허리통증이 너무 심해서 누워있는거조차 힘들었네요.. 왠지 임산부라 근육이 늘어난 상태여서 취약한곳으로 균이 공격하는? 느낌😖 그리고 아침에 두줄 나온 키트 들고 보건소가서 PCR 무료로 받았어요. 근데 병원약을 먹으려면 PCR 양성 확인서가 있어야해서 다음날(오늘) 오전까지 기다렸네요... 어제(둘째날)가 진짜 최고조 고통이었어요.. 첫날에 열이 많이 안났는데 둘째날은 열도 많이나서 물수건 네개나 몸이랑 얼굴에 올려놓고 배도 계속 닦아주고... 결국 밤에 타이레놀도 두알 먹고 잠들었어요 ㅠㅠ 자다가 오한까지와서 전체 손가락까지 경직되고 긴옷껴입고 이불덮고 별일 다 겪었네요.. 다행히 오늘은 열이 떨어졌는데 근육통이 있어서 걷는것도 아직 힘들고 기침이 심해졌어요😭 폐랑 복근으로 심하게 기침하는 그런 기침이요... 남편도 양성이라 직장동료가 산부인과에서 대리처방 받아줘서 임산부가 먹을수 있는 기침약이랑 가글 받아줘서 먹고 했는데 얼른 낫고 싶어요..ㅠㅠㅠㅠ 아기가 너무 스트레스받을거같고 약먹는게 너무 찝찝해요 ㅠㅠ 다들 출산까지 몸조심하시고 안걸리는게 최고니 절대 안걸리시길 바라요🙏🏻 뭐 지금 시간 많이 지나서 걸려도 통증 약하다고 하는데, 다 사람 나름이에요... 평생동안 큰 병 없이 지내봐서 그런지 여태까지 겪은 아픔중에 최고였어요.. 근육통증이 정말 심각해서 눈물납니다... 그래도 3일차 되니 조금은 살거같아요ㅎㅎ 다들 건강하세요~!
댓글
7
저도 초기에 걸렸었어요 9갤 아기와 남편까지 함께ㅎㅎ.. 약 잘 먹고 푹 쉬시면 금방 나으실거예요
ㅜㅜ 얼른 쾌유하시길 바라요
저도 걸렸엇어요 ㅜㅜ 푹쉬세요!! 잘챙겨드시구용
아이공 ㅠㅠㅠㅠ 언능 나으시길바래용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