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이 있는 임산부는 입원치료가능하다고 본거 같아요ㅠㅠ 보건소나 콜센터 전화해보시고 입원하고 치료받으시는 건 어떨까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걸렸어요ㅠㅠ
약을 먹어도 열이 37도ㅠ이하로는 잘 안 내려가요.. 열 빨리 내릴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댓글
8
어매...ㅠㅠ힘드시겠어요ㅠㅠㅠ
진짜 민간요법(?)처럼 옷 벗고 찬물로 닦아준게 젤 효과좋았고요ㅠㅠ 아이스팩 겨드랑이에 끼고있었어요. 아이스팩은 제가 맹장수술하고 몇일 열이 안떨어지니 병원서 해줬던 방법이에요!
힘드시죠ㅠㅠ 저도 임심초기에 걸렸어서 엄청 고생했어요.. 약 먹어도 안떨어지더라구요.. 물수건 수시로 교체해서 올리고 닦아주고 했어요. 미지근한물 많이 드세요!
타이레놀도 안받나요?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