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전엔 5센치엿는데 21주때 가니까 8센치가됬어요..... 점점커져서 너무 무서워요 ㅠ 다행이 위쪽이라고 아프지않으면 괜찮다하시는데 가끔 아픈거같기도하고 뭐가 만져지는거같기두해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근종통증 ㅠㅠ
21주차 근종통증 때문에 밤에 잠을 못잤어요 ㅠㅠ 혹시 근종통 있거나 심하신 분 계실까요? 병원 갔더니 더 심하게 아프면 입원하자 하시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ㅠㅠ
댓글
13

헝 ㅠㅜ 걱정이 많겠어요 ㅠㅠ더이상 커지지않으면 좋겠는데요 ㅠㅠㅠ 저도 딱딱하게 만져지고있어용 ㅠㅠ

저 3일전부터 근종통 결국 왓어요 ㅠㅠㅠ 20분마다 자다깨고 밤에잠도못자고 진짜 이러다죽겟어요 .. 타이레놀먹어도 효과도없고 하 지금도 기어서 화장실겨우다녀왓어요 ㅠ 누워도아프고앉아도서도아프고 병원가도 답없다길래 걍 참는중이에요 ㅠㅠ
전 자귱근종때문에 아파서 응급실갓어요ㅠㅠ 맹장인가싶어 mri도 찍구요.. 다행히? 아니었는데 근종땜에 염증수치가 높아져서 입원했어요ㅠㅠ 너무아프시면 입원하셔서 통증 관리 받으시는게 좋을수도있어요

아고 토닥토닥 고생하셨어요ㅜ 저도 더 아파지면 응급실로 바로 가야겠네요 ㅠㅠ
저는 16주차에 엄청 심했어요..걷는데 걸음마다 칼로 베이는 느낌. 갑자기 윽! 하는 통증ㅜㅜ........ 저희 샘은 아프면 타이레놀 먹고 안되면 수액맞으러 바로 오라 하시더라고요ㅠㅠ 저도 10센치까지 확 커졌다가 좀 주춤하는 중이에요ㅠㅠ

아 심하게 아픈 주가 있나보네요 저도 곧 지나가기를 ㅜㅜ 저는 16주까지 6센치였는데 그 사이에 10센치까지 훅 자라버렸어요
저도 2센치정도있기는한데 아직 통증은 없는거같아요ㅠㅠ근종통이 오기도 하는군요ㅠㅠ

2센치 부럽네요 ㅜㅠ 커지면 통증이 생기나봐요 배도 21주가 아니라 28주차 배만큼 나왔어용 ㅠㅠ
저도 그쯤 근종통 했는데 이틀 엄청 아프고 괜찮다라고요. 심하면 참지말도 타이레놀 하루3알까지 괜찮다고 먹으라했어요

아 타이레놀 집에 좀 챙겨놓아야겠어요 근종통이 지금은 사라지신건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