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약을 까먹고 먹다안먹다 했는데도 괜찮다가 아 맞다 하고 먹고그래요.. 그게 왔다안왔다해서 그렇군요 지옥맛보기싫음 그냥 꾸준히 먹어야겠어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없어졌다가 또 생기기도 하나요?
입덧 생겼다가 계속 잘 못먹어서 살빠졌다가 또 며칠 완전 괜찮아서 잘 먹었는데 어제부터 또 속이 안좋네요 ㅠㅠ 없어졌다가 또 생기기도 하나요?
댓글
5
저도 3한4온처럼 4일 고통스럽다 3일 괜찮다.. 이래요 ㅎㅎ
저도 왓다갔다 무한 반복중이라 끝난줄 알고 행복했다가 다시 지옥이에요ㅠㅠㅠ 이제 그만 맘껏 좀 먹고싶어요

탈퇴한 유저
왔다갓다한데요 모든 증상은 ㅠㅠ 저도 새벽에 화장실 가다가 안가다가. 속이 안좋다가 괜찮다가 하네요ㅠㅠ 처음엔 증상이 없어져도 걱정됐는데.. 의사쌤께 물으니 잇다없다한대요 !
저도 안좋았다가 괜찮았다가 왔다갔다 해요 ㅎㅎ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