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이에요...

몇일전부터 코감기에도 시달리기 시작하면서 몸 컨디션은 최악인데 일은 일대로 계속 해야하니 너무 힘든 하루를 보냈어요... 예정일은 10월 둘째주쯤인데 아마 애 태어나기 1주일 전까지 일은 해야할 것 같네요... 오늘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아까 엉엉 울었어요ㅜㅠ 울고나니 애기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 친구들은 임신한 친구가 없고 왜 육아휴직 못하냐는 소리 밖에 다들 안해서.. ㅎㅎ 상황이 지금 못하는 상황이라 저도 답답하네요. 여튼 빌리에나마 글 올려봅니다 ㅎ 저처럼 워킹맘들 화이팅이에요.

댓글

18

  1. 저는 10월 세쨋주예요.. 저도 출산휴가날만 진짜 손꼽라 기다려요... 달력에 표시해가며 ㅠ 맨날 일자 세고잇구요 ㅠㅠㅠ 덥고 힘들고 걸음도 느려지고 ㅜㅜ

  2. 윽...ㅜㅜ 저두 10월둘째주 출산예정인데 전 8월까지는 버텨볼려구엽 둥이라서 엄마한테 협조를 잘해줘야 할텐데 말이에요~ 요즘같은시대에 조금이라도 더 벌어서 애낳고 싶어서요 ㅋㅋㅋ맘은 그런데 지금부터 몸이 힘들어서 남편이 7월까지만 하고 쉬라네요ㅡㅡ🥶😂😭

    1. subcomment icon

      둥이맘이시면 정말 힘드실것 같아요ㅠㅠ

    2. subcomment icon

      진짜 벌써부터 힘들어서 어뚜케요 ㅜㅜ23주3일차인데 참말로🥶

  3. 저도 37주까지 출근이요ㅎㅎ 워킹맘 모두모두 화이팅 건강 잘 챙기셔요~^^

    1. subcomment icon

      화이팅이에요 😘 ㅎㅎㅎ 다들 힘내자구요!!!

  4. 진짜 힘들죠 !!!! 저도 워킹맘이에요 저는 10월부터 휴직 할 생각인데 맘같아서는 지금부터 쉬고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상황이라 ㅜㅜ 저도 일은 일대로 하면서 가끔 서러운 감정이 울컥해요 !! 대단해요 우리 워킹맘들 화이팅 !!!!!!!!!!🤍🤍🤍

    1. subcomment icon

      화이팅입니다!!!! 😍

  5. 일하시는거 진짜 대단하셔요진짜 ㅠㅠㅠ 저는 반강제로 눈치줘서 그만뒀는데 ㅡㅡ 아가는 건강하게 잘 클테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않으시길 바라요ㅠㅠ

    1. subcomment icon

      눈치는 왜... 회사가 너무하네요ㅡㅡ...! 그래도 지금은 아가랑 시간 보낸다고 생각하시고 그만두신거에 대한 스트레스 안받으셨음 좋겠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