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월 세쨋주예요.. 저도 출산휴가날만 진짜 손꼽라 기다려요... 달력에 표시해가며 ㅠ 맨날 일자 세고잇구요 ㅠㅠㅠ 덥고 힘들고 걸음도 느려지고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이에요...
몇일전부터 코감기에도 시달리기 시작하면서 몸 컨디션은 최악인데 일은 일대로 계속 해야하니 너무 힘든 하루를 보냈어요... 예정일은 10월 둘째주쯤인데 아마 애 태어나기 1주일 전까지 일은 해야할 것 같네요... 오늘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아까 엉엉 울었어요ㅜㅠ 울고나니 애기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 친구들은 임신한 친구가 없고 왜 육아휴직 못하냐는 소리 밖에 다들 안해서.. ㅎㅎ 상황이 지금 못하는 상황이라 저도 답답하네요. 여튼 빌리에나마 글 올려봅니다 ㅎ 저처럼 워킹맘들 화이팅이에요.
댓글
18
윽...ㅜㅜ 저두 10월둘째주 출산예정인데 전 8월까지는 버텨볼려구엽 둥이라서 엄마한테 협조를 잘해줘야 할텐데 말이에요~ 요즘같은시대에 조금이라도 더 벌어서 애낳고 싶어서요 ㅋㅋㅋ맘은 그런데 지금부터 몸이 힘들어서 남편이 7월까지만 하고 쉬라네요ㅡㅡ🥶😂😭

둥이맘이시면 정말 힘드실것 같아요ㅠㅠ

진짜 벌써부터 힘들어서 어뚜케요 ㅜㅜ23주3일차인데 참말로🥶
저도 37주까지 출근이요ㅎㅎ 워킹맘 모두모두 화이팅 건강 잘 챙기셔요~^^

화이팅이에요 😘 ㅎㅎㅎ 다들 힘내자구요!!!
진짜 힘들죠 !!!! 저도 워킹맘이에요 저는 10월부터 휴직 할 생각인데 맘같아서는 지금부터 쉬고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상황이라 ㅜㅜ 저도 일은 일대로 하면서 가끔 서러운 감정이 울컥해요 !! 대단해요 우리 워킹맘들 화이팅 !!!!!!!!!!🤍🤍🤍

화이팅입니다!!!! 😍
일하시는거 진짜 대단하셔요진짜 ㅠㅠㅠ 저는 반강제로 눈치줘서 그만뒀는데 ㅡㅡ 아가는 건강하게 잘 클테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않으시길 바라요ㅠㅠ

눈치는 왜... 회사가 너무하네요ㅡㅡ...! 그래도 지금은 아가랑 시간 보낸다고 생각하시고 그만두신거에 대한 스트레스 안받으셨음 좋겠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