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나왔어서 엄청 찾아봤는데요..갑자기 식단관리하시거나 운동하시는건..좋지않대요. 평소처럼먹고 해야한대요 임당통과했다가 식단관리안되서 임당오는경우도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그냥 먹던대로 먹긴했는데 당류만 좀 줄였어요 그리고 재검해서 통과~ 걍 평소대로 드시면서 과일드시는걸 줄이고 가벼운 산책정도만 해주면 되지않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 막차 엄마 임당 재검..
오늘에서야 임당검사를 한 10월 막차 어흥이엄마예요 다들 임당검사로 고군분투하실 때 사실 제 일이 될거라고 생각을 못 했어요ㅠㅠ 148… 일주일뒤 예약 했는데 그사이 뭘 하면 좋을까요 ㅠ 저는 자궁수축도 심해도 쌤이 걷지도 못하게 하시는데…
댓글
15

저도 정신 차리고 알아보니깐 ㅋㅋㅋ 제 평소 식습관보단.. 결국 호르몬의 문제더라구요 그리고 관리보다는 덜 해로운걸 먹자로 마음을 편하게 먹었답니다 쭈니으니님 말씀에 제 생각을 다시 한번 잡는 기회가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에요~~^^ 임신과 동시에 멘탈 지진 여러번오자나요~ 그 중하나가 임당같아요~~ 저도 재검 나왔을때 진짜 멘탈 지진나서 과일딱끊고 걷고 하다 첫애가있다보니 쉽지않더라구요 ㅋ 그래서 그제서야 찾아보고 멘탈잡았었어요~ 저는 둘째임신중인데 첫아기가 아닌데도 막상 이게 문제다 얘기나오면 정신못차리겠더라구요;;;; 우리 힘내봐요~^^
임신성 당뇨 관련하여 나름의 글을 정리 해봤답니다 작은 정보라도 필요하신 분 보시고 도움 되시길 https://m.blog.naver.com/bangjooalove/222813192055
저도오늘 임당검사해서140나왔어요 ㅠ ㅠ내일 또 가야해용 ㅠㅠ 재검해야되는데 오늘 뷔페가서 엄청포식하고왔어여!!ㅋㅋㅋ

바로 재검 가시는 거예요?? 저는 그럴 용기가ㅠ안납니더 ㅠㅠㅠㅠ 140은 정말….억울?하다던데!!! 그만큼 재검 통과율은 높으실거예요 힘내세요

ㅎㅎ오늘 병원와서 지금 재검하고있어용 ㅠ ㅠ배고프고 목마르고 현기증이..ㅠ ㅠ
저는 154나와서 오늘 재검하고 통과했어요^^ 식단보단 걷는게 도움이 된다고해서 30분정도 걷고 식단이라기보단 보통식으로 하는 대신 간식이나 과일 섭취만 조금 줄였어요 재검하면서도 검사 사이사이 나가서 걷고 시간맞춰서 다시 검사하고 했네요ㅎㅎ 너무 걱정마시고 힘내세요 !!

재검 통과 축하드려요!!! 재검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죠?? 재검 뜨고 나니… 아 임당의 공포의 임당이구나라고 깨닫는 중이요~ 출산까지 건강하세요
저도 161 나와서 재검 떴어요ㅠㅠ 이 정도 수치에 재검해서 정상나오신 분들 있을까요

벨리에 보면 173 나오신 분 재검 통과 하신 글 있어요, 저의 희망이 되었어요!!! 호빵이맘도 파이팅입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