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하네요 ㅎㅎ 참아봐요 우리^^ 아이한텐 문제 없대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 자는 자세
왼쪽으로 자면 좋다고 하는데 옆으로 자면 허리랑 배가 좀 아픈데 저만 그런가융 ㅠ 임신 전에는 옆으로 자는게 제일 편했는데 지금은 옆으로만 돌면 뭔가 배가 묵직한것이 느낌이 이상해요
댓글
3
저도 그래요~~ 근데 11주 이후부터 허리 아프기 시작하고 배 찌르는 느낌있다고 해요 ㅠㅠ 저도 그냥 참는중입니다ㅠㅠ

아 제가 딱 11주 넘었어요! 그냥 참아야겠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