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신기하고 귀여워요 뱃속에 생명이 자라는게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2일차 초음파 보고왔어요 :) 꼬물꼬물..🤍

입덧약 처방받으러 간김에 초음파도 보고왔는데 그새 작은 팔다리가 생겨났더라구요! 꼬물꼬물 놀고 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초음파 보고나면 입덧을 포함한 모든 고생스러움을 감당할 수 있는 힘이 생기는거 같아요-!!💪🏻 뱃속에 모든 아기들이 세상 빛을 보는 그날까지 무탈히 건강하길 기도해보는 밤입니다🙏🏻
댓글
25

맞아요 아직 체감되진않지만 정말 신비로운 경험이에요!🤰
헐 너무귀여워요!!!저도10주인데 입덧약 얼마안남아서 처방받으러가는김에 보러가야겠어요 원래는 12주에 오라하셨는데..ㅋㅋㅋ 아기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길 바랄게요~^^

크크 저도 그랬어요 입덧약을 핑계삼아..😬 감사합니다! 예쁜 아기 모습 보고 오세요🥰
너무기다려져요 ㅎ ㅎ ㅎ
저는 오늘 10주인데 너무 궁금해서 내일 보러가요. 두근두근해요😍

저희 아가랑 비슷한 모습이겠네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엄청 작을텐데 팔다리 움직여주고 너무너무 귀여워요💕 저두 10주 3일차에 보러갔는데 처음에 아가가 엎드려서 조용히있더니 기침해서 깨우니까 엄청 움직이더라구요~ㅋㅋㅋ 유디님 아가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바랄게요:)

으악 기침하면 일어나는군요 완전 꿀팁!! 귀여버라..ㅠㅠ❣️ 예쁜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