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이신분 계세요? 이거 언제끝나나요?

10주차 임산부입니다ㅠㅠㅠ 4주차때부터 글쓰면서 나는 왜 먹덧인가 나는 왜 입덧을 안하나 드라마 여주인공처럼 예쁘고 고상하게 웩_ 이거 왜 안하나 ㅠㅠ 이런 쓰잘때기없는 생각했던 철부지 맘입니다.. 6주 후반부터 먹으면 웩 운전하고 가다가 갓길마다 세우기 일쑤 이제는 어디가 적정한 토 스팟인지도 알아요 공복이면 공복이라고 토하고 먹으면 먹었다고 토하고 입덧약 처방받아도 소용이없는 이 토덧 언제쯤 끝나나요..? 덕분에 살은 잘빠져요 세상에 왜 입덧을 하는지 다행히 냄새덧은 없는데 음식 냄새 맡고 와 맛있겠다 이러면서 전투력 높이는 순간 웩웩거려요 넘 괴로워요 ㅠㅠㅠㅠ

댓글

5

  1. 사람마다 다른것같더라구요ㅠㅠ저는 낳을때까지 했어요..

  2. ㅠㅠ 입덧약 먹어도 심하다니ㅠㅠ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 공복일 땐 더 속이 메슥거려요 조금씩 자주 드시구요~~ 전 기름진거 느끼하게.생긴거는 다 제꼈어요 보기만해도 구역질이 나더라구요ㅠㅠ 얼큰한거를 위주로 먹었네요.. 좀 지나면 냄새에 예민해져서 냉장고냄새땜에 냉장고는 마스크쓰고 열어요ㅠ 또 양치할 때 혀닦으면 바로 구토나와서.. 나중에 닦거나 혀클리너 써요ㅠㅠ 초반엔 좀 힘들더러구요ㅠㅠ 너무 힘들면 병원가서 링거라도 맞으세요ㅠㅠ

  3. 힘내세요!!저는 입덧이없어미친듯이흡입중ㅜㅜ

  4. ㅠㅠ 저도 토덧이라 잘아는데 ㅜㅜ 아니 약먹어도 많이심하시다니 ㅜㅜ 넘 고통스럽겠어요 ㅠㅠ 저는 먹힐때는 걍 먹고 안먹힐때는 하루종일 거의 안먹을때도있어요 억지로 음식먹을라고 하면 바로 체해서 결국 토하더라구요 ㅠㅠ 오늘로 11주 인데 부디 우리 모두 좀 괜찮아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ㅜㅜ 화이팅

  5. 너무 힘들겠어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