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에 살이 쪄서 ㅠㅠ 이게 애기배인지 뱃살인지 좀 헷갈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미친듯이나오네요ㅜㅜ
11주되는데 만삭배마냥 뚜둥!! 저만이런걸까요?? 입덧도없고 잘먹긴하는데 겨우11준데 배가 정말만삭배같다능.. 님들은어떠신가요??
댓글
21

몇주되셨는데요?ㅠㅠ
저도 10주인데 아랫배가 나오네요 ㅜㅜㅜ 불룩해요ㅋㅋㅋㅋ

이티같다는..ㅜㅜ
저는 11주차인데 아랫배뿐만 아니라 윗배도 나왔어여.. 16주 전까지는 본인 살이라돈데ㅠㅠ 그래도 애기배가 쪼끔은 있을거라며 위로하며 지내고 있어요ㅎㅎㅎㅎ

아그래요??그럼지금똥배라는ㅜㅜ 많이먹지않아야겠어요ㅜ

요즘 관리 열심히 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냥 닥치는대로 먹는데ㅠ ㅋㅋㅋㅋ배고픈건 참을수 없숴요
아랫배 아기배가 나오시나요? 저는 초음파하는 배는 별로 뚝튀어나오진 않았는데 몸이 전체적으로 커진 느낌이예요ㅋㅋㅋ 9준데.,옷이 안맞아요ㅋㅋ 많이 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ㅋ

아랫배 풍만해요ㅎㅎ 맞아요 엄총먹어요ㅜㅜ
ㅠㅠ 원래도 배가 나와서.. 그냥 그러려니 해요 전.. 그래도 그건 좋은거 같아요. 신랑이 갑자기 배만지면 예전엔 숨들이쉬기 바빴는데 ㅋㅋ 지금은 눈하나 깜짝 안해도 된다는거

아~~그런건있죠^^ 임산부니까 모든게용서된다는거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