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차 암웨이 종합영양제 조금, 비타민B군(엽산포함되어있음), 비타민C, 비타민D, 오메가쓰리, 칼맥디 조금, 유산균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현재 11주 다들 비타민 뭐뭐드시나요?
저는 지금 -마망스종합비타민 1알 -엽산1000 1알 -오메가3 3알 더 챙겨먹어야할까요?
댓글
8
저는 11주차 엽산, 비타민D, 오메가, 유산균, 종합비타민 먹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유산균,비타민d,엽산,오메가 먹고있어요 9주차에요:)
전 엽산만 먹고있어요!
저도 이제곧 12주차인데 엽산 ,비타민D ,오메가 ,칼슘 이렇게 먹고 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