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입덧약 4번 바꿨는데도 안들길래 결국엔 링겔맞으면서 지내고 있어요.... 저도 물도 못 마시고 4주간 계속 토했었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물만 먹어도 올라와요 ㅠ
물만 먹어도 올라오고 무엇을 먹든가 다 올라와요 ㅠ 힘이 없고 머리도 아프고 어쩌면 좋을까요 ㅜ
댓글
6
저도 물마실때마다 올라왔는데, 그나마 매실이나 루이보스차를 조금씩 마시니 괜찮더라구요.
토하기 편한거로 드세요ㅠㅠ 자두같이 신 과일 금지! 양념된 음식 금지! 양념이라는 단어쓰고 욱 올라오네요ㅠㅠ 시원하게 얼음넣어서 마시세요 그게 도움되더라고요.
많이 힘드시져ㅠㅠ 물 대신 루이보스 티 차갑게 입을 적시는 정도로만이라도 조금씩 드시구 병원 가셔서 입덧약 처방 받아보세요 입덧약이 사바사긴 한데 엄마가 너무 힘들면 도전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입덧약도 드는사람이 있도 안드는 사람있다고 하더라고요 ㅠ 그래서 고민이에요 ㅜ 비싸기도 하고요

바우처 결제 돼요ㅠ 힘든것보다 나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