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이신 분들 식사는 어떻게 하시나요?

임신 11주 5일차입니다. 전 임신 사실을 안 때부터 쭉 먹덧이었다가 이제 막 체덧으로 바뀐거같아요.. ㅠㅠ 체한 느낌 너무 힘들어 오늘은 흰죽만 먹었네요 혹시 다른 체덧이신 분들은 식사 어떻게 하시는지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회사도 다녀서 점심시간도 특히 고민입니다 ㅠ_ㅠ

댓글

11

  1. 저도 11주차인데 이제야 제가 체덧인걸 알았네요.. 어쩐지 뭘 먹어도 다 체한거같고 더부룩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먹는건 포기 못하겠어서 맛보는 정도로 조금씩만 먹고 있어요~ 안그러면 배가 너무 고파요ㅜㅜ 죽은 질리고..

  2. 저도 체덧인데 유제품 먹으면 속이 넘 안받고 그나마 죽은 괜찮아서 죽 종류별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ㅠ 밥도 어떨때는 괜찮은데 과식이 젤 문제인것 같아요! 평소에 먹던양 반만 먹으면 그나마 괜찮아요! 그리고 많이 걷고 스트레칭 하니까 효과 있는것 같아요~~ 자스민필라테스 라고 유투브가 있는데 임신중인 강사님이 찍어둔 영상이라 도움 많이 되더라고요~~ 그분 유투브에 임신 초기 누워서하는 스트레칭 추천드립니당! 힘내세요~~!

  3. 매운거 먹고 심하게 체해서 밥없이 미역국만 먹었는 데 속편하고 너무 좋네요 ㅠㅠ

  4. 저도 체덧인데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지라... 조금씩 여러음식 먹어가며 괜찮은 음식을 찾고 있는중이예요ㅜ 조금씩 먹어도 속에서 안받으면 미치겠는건 똑같더라구요ㅜ 저에게 맞는음식 찾은것중 하나가ㅋㅋ 감자탕ㅋ 배터지게 먹어도 속이 편하네요ㅋ

  5. 숭늉이나 물에 밥말아 조금씩 먹고, 요거트나 부드러운 과일 먹어요...그래도 가슴 뀩 막혀 힘들때 많아요. 어제는 명치답답함에 잠도 못 잘 정도였어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