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요 ㅠㅠ 일단 연계로 계약 하긴했는데 연계병원도 자리가 없더라구요 다들 빨리하시나봐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안양산후조리원 추천해주실분계실까요?
안양 산후조리원 추천해주실분계신가요? 봄빛병원에다니고있는데 병원에있는 산후조리원에 가는게 나은지.. 벨라도 좋다고하는데... 고민되네요
댓글
6
저는 그랑베이로 결정했어요 ㅎㅎ 밥도 맛있고, 시설이 좋아서요!

거의 시설차인가요? 포함된조건이나 프로그램은 비슷비슷한가요?
안양맘 넘나 반가워용 😭😭😭 전 노블맘 계약했어요. 혹시 하실맘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공동으로 구매하면 나중에라도 10만원 할인해준다고 해서용

어?? 저도 노블맘 알아보고 있는데 :-) 이번주 토요일에 상담가려구요 ㅎㅎ 그랑베이도 좋다고 해서 안양에 그렁베이/노블맘 고민중이에요

노블맘이요? 검색해봐야겠네요~!!! 감사감사요~ 하게되면 연락드릴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