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 매운건 안먹으려구요 ㅋㅋㅋ 한번먹고 엄청탈나서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마라탕먹고 속쓰리네요…ㅠㅠ
ㅋㅋㅋ임신전에는 잘먹었는데ㅠㅠ 한번시켜서 세번이나 나눠먹었더니ㅠㅠ 마지막에 괜히먹었어요ㅠ 속쓰리는데 애기한테 너무미안하네요ㅠㅠ
댓글
3
고생하셨네요. 전 임신하고 최대한 자극 없고 몸에 영양가 풍부한 음식만 챙겨먹으려고해요. 임신하면 면역력이 약해져서 평소보다 더 배탈이 나거나 식중독에 걸리기 쉽대요.
먹지마요ㅠㅠ 저도 좀 칼칼한거 먹으면 5번 중 3번은 설사하더라구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