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수첩에도 하루 200mg 이하면 괜찮다고 해요. 미국에서도 연구결과 바탕으로 하루 200mg이하면 안전하다고 해요.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가 카페인이 150mg이 있고 공차 블랙 버블티는 라지에 59mg 카페인이 있다 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녹차라떼나 버블티 이런거는 가능할까요
저는 원래 커피를 못마셔서 녹차라떼나 버블티 밀크티 타로티 이런거 자주 마셨었는데 커피는 톨사이즈보다 약간적게 하루에 마셔도 된다고 하시잖아요 녹차라떼나 버블티종류는.. 어떨까요ㅠㅠ 들어보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먹으면 안될까요?
댓글
6
저도 오늘 공차 밀크티 마셧어요~~ 커피한잔카페인까지 괜찮은데 밀크티는 그거보다 함량 낮대요~~
첫째때도 그랬고 둘째도 커피 하루 한잔 꼭 마셔요~ㅎㅎ
300mg 이하로 카페인 드시는거 괜찮대요~
카페인용량만 주의하시면 드셔도 되죠! 드신 날엔 콜라 쪼코렛 금지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