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 배고프면 두유랑 견과류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w6d 저만 자다가 배고파서 깨나요..?
요즘들어 새벽 1시쯤에 배가 너무 고파서 깹니다.. 화장실도 한번씩 다녀오구요.. 배고픈걸 참고 다시 잠드는데요.. 애기를 생각해서 배가 고파도 그 시간에 먹는게 맞는지 너무 고민되요 ㅠㅠ 이런적이 없으니 아가가 배고프다고 하는걸까바
댓글
15
저어제화장실가려고깼다가속이쓰려서우유에씨리얼말아먹고잤어요😅
저도 저녁에 꼭 그래서 먹고는싶은데 소화불량와서 무서워서 못먹고 있어여 ㅜ
저도요 초기에 새벽 4시에 깨서 빵에 우유에 먹고 잤었어요

헙 ㅠ.ㅠ 그냥 드셨군요! 반짝이를 생각해서 저도 먹구자야할지

어른들이 아기가 배고파하는 거라든데요;; 저도 저라면 그 시간에 안먹겠지만 아이가 배고파한다고 생각하면 뭐든 그냥 막...
배고픈 느낌인지 속이 약간 쓰릿한 느낌은 계속 있긴해요ㅠㅜ 깨는건 화장실때문에 깨는데 일어나면 그런느낌이 있긴하더라고요

그죠... ㅠㅠ 먼가 빈속느낌 저도 초반엔 그정도엿눈데 ㅠㅠ

맞아요ㅋ 그느낌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