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라네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스캔 각도법
12주 스캔 오늘 하고 왔는데 각도법으로는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
댓글
8

탈퇴한 유저
딸같아요! 알게되시면 꼭 후기주세여 ㅎㅎ

네 4주뒤에 알려드릴께요 😆
저는 아들요
저두 딸에 한 표요!

어떻게 보시는 거예요?

네이버에 12주 각도법 검색해보세요!
딸일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