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6

11+6

오늘 1차 기형아, 중독증 검사하러 병원갔다왔어요😁 초음파 하면서 이것저것 다 봐야하는데 아기가 너무 움직여서 원장쌤이 당황하셨어요 ㅋㅋㅋ꿈틀이 아니라 진짜 스트레칭 하는것처럼 펄쩍펄쩍 움직이더라구요ㅋㅋㅋ민망쓰해서 속으로 조금만 가만히 있어줘 ㅠㅠ했네요 ㅋㅋ다행히 목투명대도 1.9mm고 콧대 높이도 별 문제 없다 하셔서 잘자라고 있으니 4주 뒤에 보자고 하셨어요☺️ 진짜 이번 4주 동안 보고 싶어도 병원 가고 싶은거 꾹 참고 만나니까 더 반가웠네요😁 다음 2차 검사때까지 별 탈 없이 건강하게 쑥쑥 잘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ㅎㅎ + 다원쓰..다음엔 얼굴 좀 보여줘.. 잘 움직이다가 사진찍는다니까 잔뜩 움츠려서 얼굴 꽁꽁 숨기는😅

댓글

11

  1. 얼굴보는거 알고 손뒤에 숨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넘귀여워요ㅋ

    1. subcomment icon

      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조그만 아가가 움직이기도 하고 숨기도 한다니 신기할 따름이에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ㅋ 그러게요ㅋㅋ저는 9주3일차에 봤었는데 아주 팔다리 팔딱팔딱 거리더라고요ㅋㅋㅋ

  2. 꺅 너무 귀여워요♡ 저두다담주기형아1차검산데 기다려집니다. 저도 무사히 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1. subcomment icon

      스무스하게 검사 통과 하실거에요!!무사히 넘어갈수 있도록 저도 같이 기도할게요!!아즈아!!😁

  3. 어머 아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저도 아직 2주 더 기다려야 아가 볼수잇을텐데 시간이 더뎌요...아가들 모두 무럭무럭 건강히 자라길 바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ㅠ저도 같은 마음이네요ㅜ 아가들이 별 탈 없이 세상 빛 보는 그날까지!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4. 오늘 저도 보러가는데 ㅎㅎ 다원맘님은 애기 깨어있어서 활동적인거 실컷 보셨겟어요~~ 저도 그랬음 좋겠네용 ㅎㅎ 아가 건강해보여서 저도 기쁘네요~~^^

    1. subcomment icon

      헤헤 감사합니다:) 오늘 검진도 스무스하게 넘어가셨길 바라며!!☺️

  5. 펄떡펄떡🤣 아기 넘 건강하게 있어줘서 좋으네요🥹ㅎㅎㅎ무사히 통과되었다니 부러워유! 저도 10일 뒤에 검사하러가는데 궁금햐 죽겠네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별 탈 없이 스무스하게 통과할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