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장거리갈일이좀생겨서 선생님께여쭤보니 엄마컨디션이괜찮으면 괜찮다고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장거리 힘들겠죠??
지금 9주차인데 4시간 장거리로 가서 일주일정도 아이두명 보모 하는거 무리겠죠??ㅜ
댓글
14
저도 4시간 장거리 걱정되서 의사쌤한테 여쭤봤는데 몸 컨디션 괜찮으면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피비침도 없고 입덧도 심한편이 아니라서 중간중간 휴게소 들려서 허리도 피고 쉬면서 가려구요!!
중간 중간에 휴게소에서 쉬어주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해요. 제 친구는 9주차에 5시간 비행기도 타고 이번달에 무사히 출산 예정이에요.
장거리는 아직 초기라서 힘드실거같아요 ㅠㅠ코로나도 요즘 심해지기도했구요...

그렇겠죠ㅜ코로나도 아직 한번도 안걸려서 더걱정이네요ㅜ
저는 7주차에 장거리 여행 다녀오긴했어요. 자주 쉬어서 여행은 괜찮았는데 갔다와서 코로나 걸렸어요...ㅠ

아ㅜㅜ코로나ㅜㅜ고생하셨어요

오늘까지 격리인데 아직 기침이 나네요ㅠ 이제 몸 힘든것보다 코로나 걸릴까봐 어디 못가겠어요

초기인데 진짜 힘드시겠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