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차까진 그냥 묻어나오네 했는데 11주되니까 더 많아졌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서부터 분비물없음
임신 8주때서부터 분비물이 없네요 그 전에는 분비물 엄청 많았는데 갑자기 8주때부터 분비물이 확 줄었네요..입덧은 있고 없고 하다는데 분비물도 있다가 없다가 하는건가요?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도 별로 없어요! 12주차 진입 했는데 이제 조금 묻어나는 정도? 예요 ㅎㅎ 아기는 주수 맞게 잘 크고 잘 놀고 있다고 해서 걱정 안하고 있어요

ㅜㅜ분비물이랑 상관 있어서 걱정되가지구요
11준데 아직 분비물 크게 많아지는거 못느꼈어요 간혹 한번씩 울컥 하는정도?? 애기는 잘크고 있더라구오~

아하..저도 애기는 건강히 잘있다고는 허더라구요 근데 그때는 8주 딱 됐을때라ㅎㅎ지금은 궁금하더라구요..
전 지금까지 쭉 별로없어요!!

아 그래요?정말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ㅎㅎ
저는분비물이초기때보다11주차넘어가니까더많아지더라구요ㅜㅜ

저는 8주전까지는 많았는데 8주되고나서 확 줄었더라구요..그냥 속옷에 묻을정도만..

사람마다컨디션이달라서그런것같아요. 분비물이야오히려적으면덜찝찝하고좋 잖아요ㅎ좋은쪽으로생각해요.

그런거죠ㅜㅜ?갑자기 확 줄어드니깐 걱정이 되더라구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