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그래요! 가끔씩 넘 간지러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너무 가려워요ㅎㅎ
저만 그런가요?ㅎㅎ 5~6주까지 엄청 아프고 커지다가 지금은 거의 아침에만 통증있어요(9주5일입니다) 누르면 아프고요 ㅎ 그런데 지난주부턴가..가끔 가슴겉면이 가려워요 저만 그런가요?
댓글
2

ㅋㅋㅋ네이버 카페에 올렸더니 살 트려고 하는거라고 로션 잘 발라야한다고 하더라고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