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정형외과 가면안되겠죠?ㅠ

몇주전부터 손가락이 점점 아파오네요ㅜ 가면 촬영하고 막 그럴텐데 안좋겠죠? 손만하는거는 상관이없을까요ㅜ 후ㅜ

댓글

6

  1. 정형외과가도 임산부는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저도 가봤는데 아픈거 얘기만하고 왔어요ㅋㅋ 많이 아프면 타이레놀먹으래요ㅎㅎ 임산부의 만병통치약ㅋㅋㅋ

  2. 저도 골반이 꽤 자주 못걸을정도로 아플때가 있어서 정형외과가도되냐고 산부인과 쌤한테 물어보니 임신하면 평소 안좋은곳이 폭발적으로 더안좋아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결국 정형외과는못갔어요ㅠㅠ

  3. 아마 임신때문에 손가락 아프실 수도 있어요 ㅠㅠ 저도 손가락 관절이 너무 아파서 병원갔더니 임신중에 나오는 릴렉신 호르몬 때문에 관절이 느슨해져서 그렇데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임신하면 진짜 여자몸에 엄청안좋다는게 찐이네요ㅠㅠㅠ 출산하고도 아프면 병원가봐야겟어요ㅠ

  4. 정형외과에서할수있는치료는체외충격파랑도수치료뿐이없어요ㅠㅠ

  5. 엑스레이,약물,저주파,전기치료 이런건 못할거에요. 그래도 임신얘기하고 병원상담 가는게 나을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