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회는 먹어도 될껄요? 안된다는 말은 없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한치숙회같은것도먹어도. . .
한치숙회먹어도되나요?ㅋㅋ
댓글
4

ㅋㅋ네ㅋㅋ그냥먹었어용ㅋㅋ
숙회는 삶은 거니까 되지않을까요!? 회도 한트럭 먹는 거 아니라면 싱싱한 걸로 괜찮다고 하니 맛있게 드셔용💗💗

아ㅋㅋ오랫만에먹어서넘맛잇엇어요ㅋㅋ신랑친구분이잡아오신건데ㅋㅋ넘맛잇엇어영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