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이상이신 분들께 태아보험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2주차 첫아이 임산부에요 :) 태아보험 여기저기 제안서를 받아봤는데 너무 천차만별이라 주변에 아기 키워본 친구들 보니 실비만 들어도 실은 건강히 태어나면 문제 없다 하네요. 보험사에서 최소 가입 금액 2만 5천원이라고 했고 실비가 1만 2천원, 태어나면 1만 8천원 정도 합쳐서 5만원 안쪽으로 생각하려 해서 출생후 보험요 3만원 가량으로 설계하고 싶어요 (선천적 질환 대비로 큰 질병대비 들어두고 아이가 좀 크면 해지 또는 축소하려고요) 10년납 5만원대 받았는데, 제가 원하는 금액에 맞춰달라니 보장 범위가 많이 좁아져서 뺄거를 정해서 알려주면 변경해주겠다고 해요. 기본계약 골절, 화상진단 상해흉터 성형수술 선천이상수술 암진단비 뇌혈관진단비 뇌성마비 양성뇌종양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응급실 수술(상해, 질병) 입원비(상해, 질병, 저체중아, 신생아) 일상생활중배상책임 이정도는 필수인거 같고 그 외에 필수(혹은 빈도수가 잦아서 청구이력이 높은 항목, 선천적질환이라 태아때만 들 수 있는 항목) 항목을 경험상 알고 계시면 추천부탁드려요! 미리 감사드려요 ^^

댓글

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2. 둘째아이 임신중인데 첫째는 다섯살 때까지 기관을 안보냈더니 정말 잔병치레가 없어서 보험을 타먹은 적이 거의 없는데 첫아이 입원한 적 없다고 하면 대부분 친구들은 어린이집 시기에 열번도 입원한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고열 때문에도 응급실 방문이 많아서. (저는 응급실도 여태 안데려가 봤어요) 그래서 보험은 무리하지 않고 그냥 보험은 보험대로 혹시 모를 큰병에 위로금 정도나 받자는 위주로 들어놨는데 첫애가 안아팠지만 둘째도 기본은 들어주려고 해요. 요즘엔 20- 30세 납 100세 만기도 있어서 부모가 능력만 있으면 아이 평생 보험료 다 내주고 갈 수가(?) 있어서 그것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런 경우엔 좀 빵빵하게 넣는게 확실히 나을 것 같더라구요. 쨋든 감기. 응급실. 아토피. 수족구. 등으로도 보험료 자주 받아 써먹는 분들도 많아서 나머지 큰병은 어차피 월 얼마 나가지도 않고, 남아라 골절은 쎄게 해서 넣어주긴 했어요. 저도 받아보니 월 5-6만원선이 보통이고 100세 만기는 30만원까지도 있드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