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걸을때마다 발바닥이 많이 아파요ㅠㅠ붓긴붓나봐요 팬티자국도 양쪽 튜브쪽에 너무 선명하게 그어져있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손발 붓는 분들 계세요?
아기한테 혈액이 가는 시기라 부을꺼라고는 했는데 이렇게 까지 많이 붓나요ㅠㅠ 손이 소세지같아요 친구보니까 막달에 장난아니게 붓던데 무서워요.. 붓기 뺄수없을까요..
댓글
7
저만 초기에 붓는줄알았는데 ㅜ 안심?이네요.. 12주인데 아침마다 손발아파하며 일어나요 ㅠ 좀지나면 좀 가시는거 같긴한데 이렇게 느껴질정도라니 ㅜㅜ
헉 ㅠㅠ 저 첫임신때 초기부터 엄청 부었는데 결국 임신중독증 걸렸어요... 붓기 심하면 임신중독증 전조일수도 있으니까 혈압이랑 단백뇨 체크 자주 해주세요!
심하지는 않은데 약간 불펴감 있는 정도요 저 10주예요~
저 임신알고나서부터붓더라구요~~ 집에서신는슬리퍼가 큰건데도 딱맞아서 자국이남길래 찾아보다가 클린톡제품먹고있는데 안부어요~

혹시 닥터클린톡 말씀하시나요?

네~~ 그거요 저도 지인이 알려줘서먹고있어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