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은 증상이예요 몇번 토하기도 했는데 그 몇번 빼고는 참을만해서 그냥 약 안먹어요~ 저는 약한편인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체한것처럼 답답해서 토ㅠㅠ
배고프면 울렁거려서 뭘 먹으면 속이 답답하고 체한것같고ㅠㅠ 양치할때도 죽겠고....다들 그러시나요?? 입덧약 두알씩 먹는데 늘려야하나요??ㅠㅠㅠㅠ
댓글
5
저도그래요 이온음료 마셔주거나 수박드셔보세요.. 전 갈증나지 않는데 두~세시간단위로 배고픈듯 울렁거릴때 마셔주면 잠시 나아지더라구요...
최대 4알 까지 괜찮다니까 괜찮지 않을까용 ㅠㅠㅠ 저는 저녁에 2알 먹으라 하셨는데 아침1알 저녁1알로 나눠먹으니 더 낫더라고요
어제도 양치하다가 특히 혀 닦다가 토했어유...ㅠㅠ
저도 첫째때 양치할때 진짜 넘 힘들었었어요. 의사가 괜찮다고 하면 입덧약 더 먹어도 될거 같은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