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지면서 자궁으로 눌려져서 그런거라 방법이 없다고 하더라구용 저도 밤마다 1ㅡ2번씩은 깨서 얕은잠 자는 기분이에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에만 화장실을 자주가는분 ㅠㅡㅠ
저는 9주 2일차인데요 저녁에 자다가 화장실을 미니멈 4번은 꼭가네요 ㅠ 지금 3-4일정도 되었어요 아침이나 점심에 생활할때는 4-5시간도 안마려운데 ㅠ 꼭 잘때 그래서 수면을 깊게못해 아침에 많이 피곤해요 .. 혹시 비슷한분 또는 경험하신분들 좀더 보완될 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
댓글
11
다들 그러시구나 ㅠㅠ 방법이 딱히 없죠? ㅠ 이겨내요 함께!!!!🙌
헐 저도그래요ㅜㅠ 자기전에 안가면 완전 불안한느낌..
저도 낮에는 괜찮은데 꼭 밤에 3-4번은깨요 ㅠ자도자는게아니네요
저는 낮에도 많이가고ㅋㅋ 저녁에도ㅋ 12시~1시쯤 잠들면 새벽에 한번정도 깨는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