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밖에 안되었는데 만삭때처럼 숨차고 힘드네유ㅠㅠ

초기라 그런걸까요 첫째때는 다르게 둘째는 유난히 몸이 힘들어요 숨도 쉬기 힘들정도로 차고 누워있어도 허리 아프고ㅠㅠ 안정기 접어들고 그럼 나아질까요 체력이 전같이 않네여..ㅎㅎㅎ

댓글

5

  1. 전 9주차인데도 저녁만 되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차요😅

  2. 숨 차는게 초기 증상 중 하나더라구요~ 저도 쩜만 걸어도 숨차고 ㅎㅎ 지금 한참 처지고 무기력해질 때라 무리 하시고 쉬엄쉬엄해주세요~

  3. 맞아요 둘찌라그런지 배도빨리나오고 허리도 금방아프고 축축쳐지는게 체력문제인건지 :(

  4. 둘째라고하셨는데 첫째보다 배가 많이 나오셨을까요 ?

  5. 아이고 힘드시겠어요ㅠㅠ 병원에 가서 문의해 보셨나요? 허리 아픈거는 일단 복대를 하면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밖에 안되었는데 만삭때처럼 숨차고 힘드네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