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9주차인데도 저녁만 되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차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밖에 안되었는데 만삭때처럼 숨차고 힘드네유ㅠㅠ
초기라 그런걸까요 첫째때는 다르게 둘째는 유난히 몸이 힘들어요 숨도 쉬기 힘들정도로 차고 누워있어도 허리 아프고ㅠㅠ 안정기 접어들고 그럼 나아질까요 체력이 전같이 않네여..ㅎㅎㅎ
댓글
5
숨 차는게 초기 증상 중 하나더라구요~ 저도 쩜만 걸어도 숨차고 ㅎㅎ 지금 한참 처지고 무기력해질 때라 무리 하시고 쉬엄쉬엄해주세요~
맞아요 둘찌라그런지 배도빨리나오고 허리도 금방아프고 축축쳐지는게 체력문제인건지 :(
둘째라고하셨는데 첫째보다 배가 많이 나오셨을까요 ?
아이고 힘드시겠어요ㅠㅠ 병원에 가서 문의해 보셨나요? 허리 아픈거는 일단 복대를 하면 도움이 되지않을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