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웅 사랑스러오 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아가보고왔어요ㅎㅎ

드디어 9주0일에 젤리곰 보고왔어요ㅎㅎ 팔다리가 뿅 하고 있는거보는데 너무 신기하고 귀엽더라구요ㅎㅎ 다음진료는 예약이 꽉차서 3주뒤 월요일 진료인데 조퇴를하고가야하는데 하필이면 휴가끝나고 바쁜날이라 얘기꺼내기가 벌써부터 회사에눈치보이네요ㅠㅠ 단축근무쓰고있는데도 1시간더일찍가야해서;;;직장맘은 웁니다ㅠㅠ
댓글
6
옆모습인데도 딱 보이네요ㅎㅎ 😍넘 귀여워요

보면서 웃음이 계속나왔어요ㅎㅎ

저도ㅋ 영상 보면서 엄마 미소에 아 귀여워를 반복하고 있네요ㅎㅅㄴ
앗 젤리곰 넘 귀여워용😍😍 직장 다니시느라 또 병원가시느라 힘드시겠어요 ㅠㅠ

다음진료잡으면서 예약꽉찼다고해서 난감했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