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정도 나왔는데 바로 처방해주셨어요 병원에 빨리 내원하라고 하시면서요~ 지금 두통째 먹고 있는데 이 약은 고민해서 먹을 약이 아니라 당연히 먹을 약이라며 또 말씀하시네요~씬지로이드 약 안 먹으면 태아 지능이 낮게 나온다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기능 저하증 약
병원에서 피검사 했는데 재검 해야한대서 재검했더니 수치가 5정도로 저하증이라고 했어요 저는 이제 9주 차인데 약 복용 이야기를 의사선생님이 해주시긴 했는데 약을 처방해주시진 않았어요. 3주 뒤에 병원 가는데 그때까지 그냥 가만히 있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분들 내과 가셨다는거같은데 내과에서 진료 받고 약 처방 받아야 되나요? 원래 산부인과에서는 호르몬약 처방안해주시나요?
댓글
14

네 감사해요 처방받아서 먹기로 했어요^^
전 지금 복용중입니당 하루에 빈속으로 한알씩

네 공복에 먹어야된다더라그여!
제 와이프도 갑상선 저하증 수치가 2.8나와서 재검 했는데 2.5커트라인 나왔는데도 약 처방 해주셨어요

네 수치가 약 안드시는분 없는거같아요 ㅎㅎ
저도 피검사하고 비슷한 결과였는데 의사선생님이 알아서 남은 피로 다시 재검사 하셨더라구요. 지금은 처방해준 약먹고 있어요

네 저도 바로가야겠어여!!
저도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가 낮다고 그러셨는데ㅜㅜ 엊그제 피검사 재검했는데 또 낮다고 다음 내원시 다시 검사한다네요ㅜㅜ 피검사를 몇 번을 하는건지ㅠ

ㅠㅠ 그러니까요 힘내요 우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