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기능 저하증 약

병원에서 피검사 했는데 재검 해야한대서 재검했더니 수치가 5정도로 저하증이라고 했어요 저는 이제 9주 차인데 약 복용 이야기를 의사선생님이 해주시긴 했는데 약을 처방해주시진 않았어요. 3주 뒤에 병원 가는데 그때까지 그냥 가만히 있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분들 내과 가셨다는거같은데 내과에서 진료 받고 약 처방 받아야 되나요? 원래 산부인과에서는 호르몬약 처방안해주시나요?

댓글

14

  1. 저도 3정도 나왔는데 바로 처방해주셨어요 병원에 빨리 내원하라고 하시면서요~ 지금 두통째 먹고 있는데 이 약은 고민해서 먹을 약이 아니라 당연히 먹을 약이라며 또 말씀하시네요~씬지로이드 약 안 먹으면 태아 지능이 낮게 나온다네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처방받아서 먹기로 했어요^^

  2. 전 지금 복용중입니당 하루에 빈속으로 한알씩

    1. subcomment icon

      네 공복에 먹어야된다더라그여!

  3. 제 와이프도 갑상선 저하증 수치가 2.8나와서 재검 했는데 2.5커트라인 나왔는데도 약 처방 해주셨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수치가 약 안드시는분 없는거같아요 ㅎㅎ

  4. 저도 피검사하고 비슷한 결과였는데 의사선생님이 알아서 남은 피로 다시 재검사 하셨더라구요. 지금은 처방해준 약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바로가야겠어여!!

  5. 저도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가 낮다고 그러셨는데ㅜㅜ 엊그제 피검사 재검했는데 또 낮다고 다음 내원시 다시 검사한다네요ㅜㅜ 피검사를 몇 번을 하는건지ㅠ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러니까요 힘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상선 기능 저하증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