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10주 5일인제 저녁8-10시가 항상 고비더라구요. 뭘 먹어도 그시간에 꼭 토덧ㅠㅠ.. 그럼 잠들때 빈속이라 또 울렁거리고 죽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되면ㅠㅠ
낮에는 괜찮다가 저녁부터 계속 속이 울렁거리시는분들 있나요ㅠㅠ 이제 10주차인데 밤에는 배도 더 부풀어 오르는거같고 저녁만되면 속이 너무 안좋네요.... 토할거같은 기분이 계속되니까 죽겠어요ㅠㅠ
댓글
19
어우ㅠ 저요ㅠ 낮엔 괜찮은데 저녁부터 자기 직전까지 계속 속이 울렁거려요ㅠㅠ
저도요ㅠㅠㅠ 오후 4-5시부터 미치겠어요ㅠㅠ
저는 12주차인데 첨엔 울렁덧이더니 9주부터 체덧으로 바뀌었네요ㅠㅠㅠ 12주에도 기적은 없습니다.... 임신전보다 살이 빠졌어요
저도 회사에서는 간식도챙기고 점심도 칼시간에 먹다보니 덜하구요 임신약도 자기전 2알 점심때 1알복용중인데 퇴근시간만되면 피로와함께 속이 뒤집어져서 죽겠어요ㅜㅜ헛구역질과 배앓이 어제부터 설사병까지 나서 넘힘드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