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뱃지 다들 하고 다니시나요?

오늘 버스 탈일이 많아서 가방에 달고 나갔는데 뭔가 괜히 티내는거 같고 눈치보이고 임산부석에 누가 앉아있으면 그 앞에 뱃지 달고 서있기도 뭔가 민망하더라구요 ^^; 그럴일이 전혀 아닌거를 아는데.. 익숙해 지겠지요?

댓글

36

  1. 11주차인데 배가너무나와서 달고다녀요. 달고다녀도 뭐 배려따위는 없고 아침에는 출근길반쯤와서 임산부석앉았는데 할머니가 굳이 제자리 탐내시더라고요.임산부가 임산부석도 못앉나요 노약자석에 20대 젊은친구자리는 안넘보시고요..그냥 쌩깠어요 기도하시더니 딴 자리 찾아가시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임산부자리인데 배려도없고 젊은 남자도 그냥 막앉아있고 오늘 출근길에도 열받게해서 부산시에 민원넣었어요 임산부 배려석 홍보해라고요

    2.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짜증났을고 같아요. 대놓고 분홍색에 임산부석 적혀있는데 왜 신경을 안쓸까요..? ㅜㅜ

    3. subcomment icon

      나이드신분들이 더 이기적이신거같아요. 임산부 배려안해주니 저도 딱히 안하려고요

  2. 초기에는 다른사람들이 모르니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꼭 대중교통 자리 양보를 바래서가 아니라 그냥 길에서도 조심할 수 있고 혹 무슨 사고가 나도 바로 알 수 있잖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그런 생각했었어요 혹시 무슨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3. 전 제가 캠페인 한다고 생각하고 달고 다녀요. 임신초기 임산부들은 티가 잘 안나잖아요. 그래서 임산부 스스로 더 위축 되고 조심스러워 하는거 같아요. 전 저 다음 임산부를 위해서라도 더 당당하게 뱃지 하고 다닐거예요. 우리가 왜 눈치를 봐냐 하나요???? 특권까진 아니더라도 배려 받으면 좋겠어요. 사실 전 임신… 국가 차원에서 벼슬 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가산점 받을 일 아닌가요?? 세금 낼 미래 인구를 탄생 시키는 일인데??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다른 임산부들 위해서라도 달고 다녀야 하는거 같아요.

  4. 대중교통안타는데 그냥 달고다녀요. 티내고싶어서요ㅋㅋㅋ 초기라 티낼수있는게 그것뿐이라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티낼수 있는게 그것 뿐이에욬ㅋㅋ

  5. 전 그냥 노약자석에 앉아요 흐,,,

    1. subcomment icon

      임산부도 노약자 맞죠!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