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욬ㅋㅋㅋ그래서 간식먹고 또 간식먹고(?) 남편 시켜먹은것도 좀 또 먹고 ㅋㅋ 그래서그런가 체중이 별로 안 빠지고 나왔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에서 배고프신분 없나요..
자연분만했고 지금 조리원 생활중인데 유축과 직수영향인지 출산후부터 배가 항상 고파요ㅋㅋㅋㅋ 그리도 단것도 엄청 땡겨서 간식같은것도 시켜 먹고 남편 왔을때 야식도 먹고 하는데 저같은분 있나요..ㅎㅎㅎ 임신 기간에도 임신 전보다 훨씬 먹고 당이 많이 땡겨서 아기 낳고 나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조리원 밥과 간식으로는 채워지지않네요ㅠㅠ
댓글
5
저도그랬는데 단유하니까 식욕이 좀 떨어지네요ㅋㅋㅋ근데 살은 안빠져요ㅜ
저도 직수와 유축 조리원에서 먹는걸로 해결 안되서 간식 더 먹긴했어요 ㅠ 집에 있는지금도 애기 젖먹이고 돌아서면 배고파요
저요.. 직수도 안하는데 너무 배고파요 ㅋㅋㅋ 밤마다 배고파서 잠을 못자겠어요..

흑 저와 비슷한분이 있다니…. 반갑네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