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남편이 마음에드는거 몇개 뽑아서 철학관에서 한자 맞춰 달라고 했어요 !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이름 직접 지으시나요오
진짜 인생 최대 고민이에요 ㅠㅠㅠㅠ 철학관은 좀 부담스러운데 엄마는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다 이름 받으라고 하고 흑
댓글
11
이름 여러개 지어서 철학관 가서 보여주면서 물어보심은 어떠신지요? 그렇게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시부모님도 그렇고 주변에서 다들 철학관가라는데 저는 남편의랑 상의해서 저희가 지을려구요
전 첫째 둘째 다 제가 지었어요. 외자 한글이름으로요.

외자 한글이름 뭘로 지으셨어요~ 궁금해서 댓글 남겨요~

솔, 별로 지었습니다^^

솔 별 이뿌네요~ 솔이 별이 건강하게 크길 바랄게요~
전 하고 싶은 이름이 있어서 태어나면 날짜 시 보고 한자만 맞출려구요. 기왕이연 좋은게 좋은거니까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