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 3일 유도하고 4일날 응급제왕했어요.. 이벤트없으시면 자연진통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ㅠ 그래도 순산하세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40주4일 유도분만
유도분만 잡고 왔어요. 더 기다려볼까 싶기도 하지만 저의 계산으로는 알 수 없는 것이 출산이기에.. 의사 선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잡고 왔어요! 그래도 운동은 멈추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하체와 골반 전신이 순환이 잘 되도록 스트레칭 해주고 또 만보를 걷고 왔어요! 짐볼도 타구요 ㅎㅎ 컨디션이 무너지지 않는 선에서 :) 채소와 과일 단백질도 잘 챙겨주고.. 분만 앞두고 계신 분들 모두 순산하세여!!!
댓글
4

ㅠㅠ 증말 태어나는건 아가가 정하는건가봐요 고생하셨습니다!!
대단하세요!!!저는 38주에 힘들어서 유도했어요. 엄마맘 편하게먹음 아기도잘내려오고 진행도빨리될거애요 순산하십쇼 팟팅!

감사해요! 🙏🏻🩷 아직도 뱃속에 아이가 있다는 것이 ㅋㅋㅋ 믿겨지지 않아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