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도 다음날부터 이용했어요! 조리원 퇴소하고나서 하루 버텨보자!하고 지냈었는데 다음날 관리사님 오시면 그게 정말 반갑긴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에 둘째때도 그렇게 하려구요 :)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조리원퇴소일vs 다음날
안녕하세요 이제 출산예정일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보통 산후도우미는 조리원 퇴소하는날부터 바로 부르시나요 아님 다음날 부터 부르시나요? 당일은 보통 가족들이 찾아온다는말도 있고 퇴소하고 집오면 도우미 이용시간도 줄어들어서 다음날부터 부른다고하시는분들도 있으시던데 그러기엔 당일에 부부 둘이서 해낼수있을까 걱정되기도하구요 다른분들은 언제부터 이용하시나요?
댓글
3
다음날 오시는거 추천이요 당일이면 생각보다 잠깐 계시다가요 뭐해주실수도 없구요:)
퇴소 당일에는 친정엄마가 오셨고 산후도우미는 다음날부터 오시도록 했어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