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기검진만 받고 기형아, 임당검사 보건소에서 받고 그랬는데 막달에 태동검사랑 진료 받는다고 다 썼어요ㅠㅠ 나름 아껴썼는데 바우처 거의 안 쓴 비결이 있나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바우처 사용
38주차인데 바우처 비용이 56만원 정도 남았어요! 근데 나중에 첫만남 이용권 뭐 등등 들어오는 돈으로 병원비도 내고 산후조리원 비용도 내려고 하는데 지금 애기 용품 사야할게 좀 있거든요ㅠㅠ 이 돈으로 애기 용품 구매해도 나중에 병원비랑 산후조리원 비용을 내는데 부족하지 않을까요?
댓글
2

개인사정때문에 산부인과를 임신중기부터 다녔거든요! 저도 초기 검진, 기형아, 임당 이런건 보건소에서 받아서 그런 거 같아요!ㅎㅎ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