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꼭 토를 해야 입덧이 아니래요..울렁울렁 거리는거도 입덧입니다ㅠ입덧약 처방 받으셔서 꼭 드세요! 미리 처방 받아 놓으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초기에는 울렁거리기만 하다가 토하는 경지까지 가더라구요 스멀스멀 올라오실수도 있어요..ㅠ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빈속에도 계속 울렁 먹어도 울렁 입맛도 없고.. 이건 무슨 입덧인가요.. 냉면은 좀 괜찮다는 분들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전 아닌가봐요ㅠ 계속 울렁거려서 너무 힘드네여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저도요ㅠㅠ 토하지는 않는데 수시로 울렁거려서 힘드네요. 입맛은 없는데, 못먹어서 그런지 기운이 없어요. 언제까지 이럴지 걱정이에요ㅠㅠ
저도 그래요ㅠㅠㅠ 막 토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컨디션 난조+하루종일 속안좋음+먹고싶은거 없음+두통...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