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실 수 있어요...저처럼..🥲 저는 오늘 초음파상으로 6주0일인데 며칠전부터 간혹 느낌 있더니 방금 토할뻔 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인데요 원래 입덧이 안오나요?
저희 엄마는 저 갖자마자 입덧 심했다하시는데 전 아직은 멀쩡해서 궁금해요 언제쯤부터 오나요? 아들이면 입덧이 덜하다고 들었기도한데 아들 신호인걸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8
첫째때 임신초부터 출산까지 입덧 없었어요~ 둘째는 임신초부터 입덧약 먹고있구요 ㅋㅋㅋ 둘 다 성별은 같아요 입덧과 성별은 전혀 무관합니다 입덧 없는게 좋습니다!!!!!
저도 5주차인데 현재까지는 입덧 없이 멀쩡해요... ㅎㅎㅎ

죽 없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10주에 오는 분들도 있다 하더라구요 근데 저도 입덧없었어요ㅋㅋㅋ지금 13주입니당

없이 쭉 가면 좋겠네요 부러워요!
입덧으로 성별을 알수는없구요ㅋㅋ임덧없으실수도있고 늦게오실수도있고 있다없으실수도있고 없다있으실수도있어여

앗 그렇군요 ㅋㅋ 그냥 미신이었던걸로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