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6일차에 나왔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산부인과 초진
안녕하세요☺️ 오늘이 계산상 4주 3일차되는데 목요일날 산부인과 가면 아기집 확인할 수 있을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저두 오늘로 딱 4주3일차인데 ㅎㅎㅎ 반가워용! 저는 다음주나 다다음주 월요일쯤 가볼까 생각중이예요 ㅎㅎ

어머나!! 반갑고 축하해요!! 저는 못참겠어서 ㅎㅎㅎㅎ

저도 그렇긴한데 좀만 참고 갓을때 난황이랑 심장소리까지 다 듣고싶어서 좀 참습니당 헷 다녀오셨을때 아기집 보였는지 답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럼요~~ㅎㅎ 다녀오고 소식 전해드릴게요😉

오늘 병원 다녀오셨을까요~~?
빠르면4주부터 아기집 보여요!

오오 ㅎㅎ 기대되네요!
제가 그랬는데 나오더라구요

오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