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맞는데요??!
익명
/ 자유주제
임테기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갤 아기 키우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임테기 두 줄을 보니 긴가민가해서요ㅎㅎ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에서부터 오늘 오후 6시, 7시, 9시입니다!
댓글
2

근데 아래 임테기 2개가 연해질 수 있나요..?(실제로 보면 붉은색에 조금 더 진한 편이긴 합니다..ㅎㅎ)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