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수술한 병원은 안해써욘!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제왕때 관장 하나요?
ㅠㅠ제왕 수술 5일 남겨두고 있어요 제왕도 관장 하나요 ??
댓글
12

저도 병원에 물어보니 이제 안한다고 하네욥 👍👍👍
오?하는곳도있는지 첨 알았어요 저희병원은 안했어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8년전엔 했는데 지금 후기 보니 또 안한다는거 같아서 여쭤 봤어요 ㅎㅎ 뭔가 점점 안하는 곳이 많아지는거 같네요
저는 어제 수술했는데 관장 일사천리로 했습니당ㅎㅎ

아 ㅠㅠ 저도 오늘 물어봐야겠네용 ㅎㅎ 어제 수술하셨다니 🥲👍회복 잘 하셔요
저는 관장안했어요~~!

오 ㅎㅎ 안하는곳도 있나봐염
갑자기 설사하는바람에 설사만하고 제왕바로했어요

하는곳도 안하는곳도 골고루 있는거 같아요 ㅎㅎ 댓 감사합니다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