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xl 로 바꿀것같아요 ㅜㅜ 출산후에 배가 바로 안들어간다하더라구요 ..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경산모님~ 산후복대 사이즈 조언 부탁드려요
마미즈에서 업그레이드 컴포트 산후복대 L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지금 만삭 상태에서 착용해보니, 아예 부직포 부분이 접착이 안될정도로 천이 모자라서요... 제왕절개하고 바로 사용할건데, 그때되면 배가 들어가나요?? 더 부어있지 않을까요? 지금이라도 XL로 교체해야하나 고민이에요 ㅜㅜ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