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때되면 출산증상 나타나겠죠? 아무느낌없네요

D-18일 37주차인데 보통 아무런 느낌 없을때도 많죠??! 다른분들 막달엔 가진통,밑빠짐 증상, 복통 등 뭐라도 증상이? 있는데 막달이라 배 자주 뭉치는거 빼곤 증상이 뭐 없네요 가진통도 뭔지 아직도 모르겠더라구요.. 혹시 이러다 늦게 나오는거 아닌지 생각도 들어서요 ㅎ 갑자기 증상 훅 나타나는건가요?!

댓글

14

  1.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ㅎ 저는 D-16 40주 채우면 좋다고해서 예정일쯤 나오길 기다리고 있긴한데 만일 애기가 일찍 나오길 원한다면 그거만큼 또 감사한게 있을까 싶은 시기네요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힘내봐요 우리!!

  2. 저도 지금 37주2일인데 증상없어요........ 운동은 하고있는데 막달되서 이것저것 더하고있어요! 하루만보이상걷기 샤인킴요가 계단오르기등 하는데.... 내려온 느낌은 아직은 없는거같고... 토요일 진료인데 어떨지 모르겠어요....!

  3. 저랑 예정일이 하루 차이시네요!ㅎㅎ 저도 가진통은 모르겠구.. 배뭉침이 점점 심해지는거랑 밑빠짐 증상은 있는거같아요 그치만 이슬도.. 뭔가 복통같이 싸한 느낌이나 그런건 전혀 없네요

  4. 저희 와이프두 이상없다가 이슬조금씩 비춰서 바로병원입원해서 분만했어요^^ 원래 예정은 30일이였는데 16일로 땡겨졌다가 11일에 수술낳앗어요ㅎ

  5. 저는 끝까지 증상 없고 결국 41주 2일차에 유도분만 했어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때되면 출산증상 나타나겠죠? 아무느낌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