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눈물이 막 나와요..

호르몬 탓일까요..? 출산 10일 남았습니다. 제왕절개 수술할거라 무섭기도 한데 날짜가 다가올수록 어느정도 무섭고 두려운건 극복했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어제부터 뭔가 힘들고 무섭고 서럽고 눈물도 막 나고ㅜㅜ 아까도 혼자 밥 잘 차려먹고 수박도 잘 먹고 과자도 잘 먹고 드라마 보면서 게임하고 잘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눈물이 펑펑 쏟아져요.. 산전 우울증 같은거도 있나요? 하아.. 싱숭생숭합니다ㅜㅜ

댓글

3

  1. 호르몬 탓이 커요ㅠㅠ 첫째때는 조리원에서 매일 밤마다 울었어요..ㅎㅎ... 주변에 다른 둘째맘도 그랬어서 이번엔 조리원 아예 안가겠다 하시더라구요

  2. 호르몬때문일거에요. 그리고 출산 그것도 제왕절개수술에 대한 무서움도 있을거구요. 저도 첫째 유도날짜 잡아놓고 몇일전부터 출산하는꿈만 꿨어요 ㅎㅎ아기 태어나면 행복가득이실테니까 몇일만 좀 더 힘내세요! *◡̎*

  3. 저랑 같은 날에 수술이시네요!! 아무래도 처음 겪어보는거라 뒤숭숭할수밖에요 ㅜㅜ 막달에 호르몬때메 그런경우도 있다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다시는 없을 남은 임신 기간 즐기려고 노력중입니다! 아기볼생각하며 힘내보아요 화이팅!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