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주 수요일 유도분만 예정인데요..

이번주 수요일 오전 7시에 유도분만예정이에요! 아침에 뭘 먹고 가야할까요? 교수님이 간단하게 먹고오라는데.. 둘째 출산이라 빨리 나올것같다고하는데 힘딸려서 힘 제대로 못줄까봐 걱정이네용 ㅠㅠ 그리고 둘째 출산은 어떤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지금 2.5센치 열려있다고하시면서 약 조금만 쓰면 빨리 나올것같다고는 하시는데 아픈건 똑같겠죠?

댓글

4

  1. 전 아침먹고 진료갔는데 2센치열려서 바로 분만실 가는 바람에 암것도 못먹어서 힘 제대로 못줘갖구 결국 기구의 힘을 빌려서 낳았어요 둘째 ㅠ 너무 배부르지 않게만 맛있는거 드시고 가세요 !!!

    1. subcomment icon

      네네 그래야겠어요 ㅠㅠ

  2. 저는 유도분만 당일에 바나나랑 주먹밥 하나 먹고 갔어요! 너무 배부르게만 안 드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둘째는 진행이 더 빠른 경우가 많긴 한데 아픈 건 비슷하더라고요😂 그래도 2.5cm 열려있으면 생각보다 빨리 만날 수도 있으니 힘내세요! 😊

    1. subcomment icon

      날이 다가오니 아는아픔이라 심난하고 아기 만날생각에 설레이기도하고 그러네요 ㅠㅠ 진행이 빨라서 빨리 끝나길..ㅜㅜ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