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일에 제왕 예정인데 아랫배도 아프고 걷는것도 힘든데 의사샘이 그게 정상이라 하더라구요 아기가 나올준비를 하는중이라고 생각하면 된데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아파서 절뚝거려요(19일제왕예정)
안녕하세요 37주조금넘은 산모입니다 출산이 진짜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휴 근데 저번주쯤?부터 아랫배가 무거운? 뭉치는? 암튼불편한데 골반쪽도아파서 걷는게불편한와중에 발 디딜때마다 아랫배가아파서 진짜 절뚝거리게되거든요 정상인가요...
댓글
4

감사합니다!! 아팠다괜찮았다하니 문제있는거아닌가싶어 걱정 살짝 하고있었거든요ㅜ 순산하세요~~!!
더 아파하는분들이 있더라구요 ㅜ 아이가 많이 내려왔나보네요 ㅜㅜ 진료보실때 한번 체크해보시구요 ㅜㅜ 출산화이팅이요♡

요즘 육휴로쉬면서 너무안움직여서 그런가싶기도하고... 밖에나갔다오면 더 배가뭉치는거같아요... ㅜ 댓글감사합니다!!ㅎㅎ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