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성?은 민슬인데 부르기 편한건 해리라서 보통 입에 붙는 이름으로 고르더라고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딸 이름 골라주세용!
제 친구들은 대부분 해리 고르고 남편 친구들은 민슬을 선호하네용ㅋ.ㅋ 저는 해리가 이쁜것 같구 남편은 민슬이 더 예쁘다고 해용 부모님들은 민슬 쪽이구용 이제 생후 13일인데 아직도 출생신고 못했어요ㅎ..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