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주 월요일 제왕!

다음주 월요일에 제왕예약해서 긴장중이예요 마취를 어떻게 할지 당일에 마취선생님이랑 이야기해보라고 하는데 수면으로 시작하는게 나을까요 아기얼굴 직접 보고싶은데 보고 재워달라고 해야할지 너무 고민됩니다ㅠ 하지만 무서워요... 선배님들 장단점 알수 있을까요?

댓글

9

  1. 저 어제 제왕으로 출산했어요!! 하반신했고 쫄보인데 안아파요 그냥 내 몸을 찰흙처럼 만지는 느낌?! 애기 태어나고 나서 제 볼에 애기 볼을 갖다대주셨는데 너무 말랑하고 따끈해서 찹쌀떡같다... 생각들고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그리고는 재워주셨어용

    1. subcomment icon

      [출산당일] 전치태반산모 강북삼성 제왕절개 당일 (김서연 교수님) 찐 후기... 절망 속 해피엔딩 (입원2일차) https://m.blog.naver.com/1202clara/224314455220 후기 썼던 블로그인데 보시면 댓글 지울게요 ㅎㅎㅎ 순산하세용💖💖

  2. 저도 월요일이에요!! 저는 일단은 애기 얼굴 보고파서 하반신으로 하겠다 했습니다ㅠㅜㅜ 너무 무섭네용

  3. 우왕! 저도 월요일에 해요! 척추마취 후 후처치 때 수면마취 하기로 했어요!ㅎㅎ아가 한번 안겨주신다 그랬어용ㅎㅎ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은날!!! 두근두근합니다

  4. 저도 담주월요일 제왕이고 하반신 마취할거예요 아기얼굴이 너무궁금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너무 궁금해요!!ㅠ 진료볼때 계속 얼굴을 안보여줬어요

  5. 저는 수면마취했는데 눈 감았다 뜨니까 아기 울음소리 들려서 신기했어요🥹 긴장 엄청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끝나더라구요! 월요일 순산하시길 응원할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아기 보고 수면마취들어가신건가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